APPLE2016. 9. 2. 11:29
반응형

 


 

 

-

9.3.3 업데이트 까지는 별 이상이 없었던 지문인식 기능이었다.


한참을 사용하다가 엊그제 밤에 9.3.5 업데이트가 떳길래 자기전에 업데이트 하고 자야지~~ 라고 생각했던걸 잊고 그대로 취침...-_-;;;

담날 아침에 출근길에 업데이트를 눌렀다. 

노래도 못듣고....
게임도 못하고....
서핑도 못하고....
웹툰도 못보고....

그렇게 30분..

업데이트 완료 후, 이상한 현상이 생겼다. 


지문인식이 안된다...?!

업데이트 후 다른사람들도 그런가 싶었는데 그런 글은 없고... 재수없어서 나만 이런갑다..
뭐 다시 설정하면 되겠지 했는데.

"실패함 Touch ID 설정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뒤로 이동하여 다시 시도하십시오"
"Failed Unable to complete Touch ID setup. Please go back and try again"

이런... 메세지만 나오고.. 재설정이 되지 않는다...  

역시나 폭풍 검색...
대부분이 홈버튼 고장이라고 얘기한다. 

근데 난 dfu 모드에서 뭘 한것도 아니고..
장비를 떨어뜨린것도 아니고... 

당연히 장비고장은 말이 안된다고 생각하고 다른 해결방법을 찾았는데

없.다.


결국 복구하기로 결정. 

우선 백업을 받고,

컴터에서 하기 귀찮아서 설정 > 일반 > 재설정 >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 클릭!!!!

재시작이 되고 오랜만에 헬로 화면을 보고 다음다음 드디어 터치아이디 설정..... 

또!!!!다시

"실패함 Touch ID 설정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뒤로 이동하여 다시 시도하십시오"
"Failed Unable to complete Touch ID setup. Please go back and try again"

-_-!




결국 컴터 켬....






근데 복구하다가 또 복병이... ㅠㅠ 험난하다 험난해..

iphone을 복원할 수 없습니다 (53)

애플 공홈의 해결 방법



 

오류 53에 관하여

Mac 또는 PC에서 iTunes를 통해 iOS 장비를 업데이트 또는 복원하려고 할 때 iTunes에 오류 53이 표시되고 장비가 'iTunes에 연결' 화면에서 멈출 수 있습니다. 오류 53은 장비가 보안 테스트에 실패하면 나타납니다. 이 보안 테스트는 장비가 출고되기 전에 Touch ID가 제대로 작동하고 고객에게 영향을 주지 않는지 확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pple은 오류 53이 발생한 모든 사용자가 Mac 또는 PC에서 iTunes를 사용하여 장비를 복원할 수 있도록 iOS 9.3의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이 문서의 단계를 사용하여 장비를 복원 및 복구합니다. 장비에 오류 53 문제가 발생하여 보증 제외 교체 비용을 지불했다고 생각하는 경우 보상에 대해 Apple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수행해야 할 작업

  1. Mac 또는 PC에 iTunes가 열려 있는 경우 iTunes를 종료합니다.
  2. iOS 장비가 컴퓨터에 꽂혀 있는 경우 장비의 플러그를 뽑습니다.
  3. iTunes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4.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iOS 장비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5. iTunes를 열고 사용 중인 장비를 선택합니다.
  6. iTunes에 복원 또는 업데이트 옵션이 표시되면 '업데이트'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iTunes에서 데이터를 지우지 않고 iOS 재설치 및 장비 복원을 시도합니다.1
  7. Apple 로고 화면에서 넘어가지 않는 경우 iOS 장비를 강제로 재시동합니다2. 복원 또는 업데이트 옵션이 표시되면 '복원'을 클릭합니다.
  8. iOS 장비에 안녕하세요 화면이 표시되면 화면의 단계에 따라 장비를 설정합니다.
    • 이전에 장비를 백업한 경우 백업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Touch ID에 대한 화면이 표시되면 'Touch ID 나중에 설정'을 탭합니다. 
  9. 장비의 Touch ID가 오류 53이 표시되기 전에도 작동하지 않은 경우 Touch ID 기능은 장비를 업데이트하거나 복원해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Touch ID에 대한 서비스 옵션에 대해 Apple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1. 복원이 완료되지 않고 오류 코드 53이 아닌 다른 오류 코드가 표시되는 경우 수행할 작업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2. 장비를 강제로 재시동하려면 Apple 로고가 다시 표시될 때까지 잠자기/깨우기 버튼과 홈 버튼을 10초 이상 길게 누르십시오.



뭐 저렇게 하라는데 첨에 나오면 업데이트! 누르고 다음에 다시 나오면 복구! 누르고 하면 된다. 



험난한 복구기다... ㅠ^ㅠ

-

 


 





무료통화/무료문자를 포인트로 전환해서 기프티콘, 상품권으로 바꾸자.

http://bbokkun.tistory.com/23





공감버튼을 누르는것은 돈이 들지 않습니다. 한 번씩 꾹!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
Posted by bbokk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