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리뷰]생활용품2020. 12. 6. 02:38
반응형

Match It! Spelling Puzzle Game

미국에서 반가운 택배가 왔다.

아이들을 위한 것, 그중 하나를 소개해 본다.

초록색의 귀여운 박스에 담겨있는 스펠링 퍼즐

이다. 20개의 단어가 들어있고, 그 20개의

단어가 퍼즐처럼 쪼개져 있다.

제일 먼저 이 박스를 궁금해해서 하더니 열어서

우르르 쏟아서 이렇게 섞어두었다.

잠깐 사이에 일어난 일이라 잠깐 당황했지만,

(초반의 상자에 담긴 상태를 보질 못해서)

생각보다 그림이 찾기 쉽게 되어 있어서

퍼즐의 짝을 찾기가 어려운 일은 아니었다.

 

하나의 단어에서 한 개 또는 두 개의 퍼즐 조각을

보여주고 나머지 그림을 찾게 해 주면 아이들도

잘 찾아내었다.

그림도 크고 선명하고 직관적으로 되어있어서

영어 단어를 모른다 하여도 그림 퍼즐처럼

쉽게 접근해도 좋을 것 같다.

그림 퍼즐을 맞추면서 영어 단어도 익히게 된다면

금상첨화가 되겠지.

더불어 포스트잇에 단어의 이름을 한글로 적어

주어 퍼즐을 맞추고 대상의 한글 이름도 찾는

게임을 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야말로 Match It!

단어가 20개나 되니 양쪽으로 편을 나누어하는

게임도 가능하다. 단어를 많이 찾는 쪽이 이기는

나름 흥미진진한 게임이 된다.

우리도 아이들과 저녁이 같이 게임을 했는데 벨을

누르면서 하니 더 신나는 게임이 되었다.

미국에서 온 고마운 서프라이즈 선물 덕분에 또

하나의 추억이 생겼다.

재미있게 잘 활용할게!

#MatchIt #Spelling #스펠링 #퍼즐 #퍼즐게임

반응형
Posted by bbokk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