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리뷰]생활용품2020. 11. 16. 23:39
반응형

에이블루에서 만든 커블체어를 구매했다.

패밀리1 [키즈 1개+와이드 1개] 구성으로

키즈는 민트, 와이드는 그레이로 색상도

선택하였다.

배송은 하루 만에 빠르게 왔다.

별로의 완충재 없이 지퍼 비닐에 잠겨 택이

달려있었다. 택을 제거 시에는 반품불가라고

되어있었다. 다행히 상품은 이상 없었다.

무너지는 자세에 대한 불안감으로 반신반의

하며 구매해보았다.

가까운 곳에 매장은 없어서 시착해보지 못하고

사는 단점은 있었으나 홈페이지에 제법 자세히

제품 설명이 나와있었다.

앉으면 밀어주는 원리라고 설명에 나와 있는데

말 그대로 약간 오뚝이 같은 의자에 앉으면

의자의 등부분이 몸의 허리와 등에 찰싹 붙게

되는 원리이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해보았다.

컴퓨터 책상에 앉을 때 책상 의자에,

식탁에서 식사할 때 식탁 의자에,

거실에서 TV 볼 때 소파 위에 그리고 바닥에

앉을 때도 사용했는데 등을 지지해주니 편하고

좋았다.

커블체어에 앉아 여러 용도로 생활해보니 확실히

한쪽으로만 기울거나 구부정하게 되는 자세를

막을 수 있었다.

 

아이도 키즈 커블체어에 앉아서 잘 있었고,

스스로 찾아와서 앉기도 했다.

혹시나 내가 생각했던 제품이 아니면 어쩌나

고민하면서 구입했는데, 구입하길 잘 한 제품

이라 만족스럽다.

#커블체어 #에이블루커블체어 #의자 #바른자세

반응형
Posted by bbokk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