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리뷰]생활용품2020. 11. 20. 17:57
반응형

파이 타이머(미니스퀘어),

i-scream(아이스크림) 제품을 구매했다.

 

구글 타임타이머를 구매하려 알아보던 중

비슷한 기능과 모양의 i-scream 파이 타이머

제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사용 후기들도 i-scream 파이 타이머 제품이

제일 괜찮았고, 구글 타임타이머에 비해 가격이

착하기도 했다.

구글 타임타이머를 구매하기 앞서 나의 사용

빈도와 활용도를 체크하기 위해 파이 타이머

제품을 먼저 구매하였다.


나는 텐바이텐에서 구매를 했는데,

받아 본 처음 느낌은 무척 작다는 것이었다.

그리고 깔끔하다는 것이다.

건전지를 넣고 설명서대로 작동을 해보았는데

다행히 이상 없이 잘 되는 제품이었다.

원하는 시간을 맞추면 빨간색으로 시간 부분을

나타내 주고 시간이 다 지나 '0'이 되면 알람이

울린다.

알람 소리는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소리로

크게 거슬리거나 하지 않는다.

띠띠띠띠 띠띠- 이렇게 6번 울린다.


독서실같이 고요한 곳에서는 쓰기 힘들 것 같고,

사무실에서는 소리 부분을 막아두면 사무실

소음 정도에 사용하기 어렵지는 않을 것 같다.

그래도 소리가 아예 없는 것보단 있어야 시간을

알고 경각심이 있을 테니 나의 활용에는 알람을

울려주는 것이 유용하다.

거슬리는 사람이라면 알람 끄는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숫자를 직관적으로 보여주기에 아이들과 사용

하기도 아주 좋을 것 같다.

 

실제로도 수시로 사용하고 있는 중인데,

구글 타임타이머를 사지 않은 것에 대한 아쉬움이

전혀 남지 않는 i-scream 파이 타이머다.

고장이 나지 않는 한, 잘 사용할 것 같다.

#파이타이머 #아이스크림파이타이머 #타임타이머 #시간관리

반응형
Posted by bbokkun